본문 바로가기

# 일상리뷰

[공기정화식물] 大 미세먼지시대, 반려식물을 들이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올 어바웃 리뷰, 올리입니다 :)


이전 "이온아이저 클레어V2"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 향균탈취정화기 포스팅

https://in-sum.tistory.com/13


바야흐로 대! 미세먼지의 시대!! 공기를 정화할 수 있는 것이라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고 있지요.


그러던중,

아내가 집에 반려식물을 좀 들여볼까? 라고 묻더라구요.


그리하여 시작된 초록하우스 프로젝트!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공기정화 능력도 있는,

반려식물들을 집에 들이기로 했습니다.


첨부터 이것저것 많이 들이고 싶었지만~

일단은 2개 우선 들여서 키워보고 더 늘리기로 했답니다ㅎㅎ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아주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공기정화식물들을

판매하더라구요~


우리 부부도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마음이 제일 가는 곳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대(大) 미세먼지 시대!! 공기정화식물을 들이셔야 합니다.

우리집 반려식물 [마오리소포라, 미니소철]



아내와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들은

바로~ 마오리소포라와 미니소철입니다ㅎㅎ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지요ㅎ

이틀만에 배송이 오더라구요ㅎ

요즘은 1~2일만에 다 받아볼 수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요!



절대 던지지 마세요 하트하트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ㅎㅎ

상자를 개봉하니 절대 깨지지 않게끔,

아주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셨더라구요ㅎ

그래서 뜯는데 애먹었습니다.. ㅠㅠ ㅎㅎ



아이들이 심겨져있는 화분과 토분받침, 그리고 에그스톤 서비스!! 우왘!!!

서비스래요 서비스!!

기분이가 좋았습니다 :)



뭔가 했는데 정말 계란처럼 생긴 돌맹이더라구요ㅎㅎ

동글동글 귀여워서ㅎㅎ

화분 흙 위에다가 올렸습니다.



이렇게 말이죠ㅎㅎ 귀엽지 않나요?ㅎㅎ

행여나 식물들이 다칠까봐

포장을 정성스럽게 하나하나씩 뜯다보니 정이 가더라구요?

이름 지어줄려다가 참았습니다 ㅎ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녀석들!!

먼길 오느라 고생많았어!! 욘석들아ㅠㅠ

너희들 좀 예쁘게 생겼구나?



미니소철 입니다!

예쁘게 생겼죠~?

이녀석은 생김새가 야자수와 비슷하고 이국적이라서

인테리어 식물로도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양갈래로 뻗은 잎들이 승리의 V 처럼 보여서 좋은 기운을 줄 것같은 녀석입니다ㅎㅎ



다음은 마오리 소포라인데요~

잎이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이녀석은 뉴질랜드 야생화래요ㅎ

여리여리하게 생겼지만 마오리족 전사들처럼

강한 생명력을 가졌다고 해서 '마오리 소포라'라고 부른대요ㅎ

이름처럼 건강하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식물이들을 키우는건 첨이라 걱정이 많이 됐는데,

친절하게 키우는 방법과 식물들에 대한 정보를 함께 보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ㅎㅎ

잘 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집 미니소철이와 마오리 소포라 녀석입니다ㅎㅎ

어디둘지 고민하다가~



거실에 싱그러운 느낌도 줄겸~?

아일랜드 식탁에 올려두었습니다ㅎㅎ 없을때 보다 느낌이 훨씬 사는 것 같네요ㅎㅎ

다음엔 또 다른 공기정화식물을 들이는 포스팅을 올릴 수 있도록

이 반려식물들을 열심히! 정성스럽게 키워보겠습니다ㅎㅎ


집이 식물원이 되는 그날까지!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