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리뷰

[꿀팁! 아이패드 프로 활용] 모바일 매거진 어플 추천, 아이패드 E북.



안녕하세요. 요약인입니다.


여러분들의 아이패드는 안녕하신가요??


비싸게 주고 산 아이패드.

어떻게 하면 잘 써볼까 고민들 많이 하시죠~?

이 어플, 저 어플, 좋다는 것들은 다 설치했다가

아.. 이건 나에게 안 맞아,, 다시 지우고를 반복하셨을 거에요.

저도 그랬거든요~


그래도 이제는 제게 제법(?) 맞는 어플들이 자리잡았구요

업무용으로도~

일상 생활용으로도~

나름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패드 활용법! 어플을 추천해드릴려고 해요.

저도 우연히 알게되어 써봤는데, 저의 니즈를 딱! 충족시켜주는 어플이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답니다.



아이패드 활용. 디지털 매거진 어플, E북 어플 추천.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모든 매거진을 볼 수 있는, 조인스 프라임



"하나의 어플에서 원하는 매거진을 골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제가 종종 하던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어플이 나왔더군요.

"조인스 프라임"

언제 어디서나 제가 원할 때, 원하는 매거진을 골라서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연보라색? 바탕에 조인스 프라임이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눌러서 들어가보면~



메인화면에 정말 다양한 매거진들이 뜹니다.

벌써부터 이것저것 막 선택해서 읽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세상 다양한 정보와 지식들을 마음껏 들여다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저는 정말 기분이 좋았거든요~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TOP10에 올라있는 매거진들의 종류도 볼 수 있구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답니다.

자기가 원하는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원하는 매거진을 선택해서 볼 수가 있는데,

정말 괜찮은 아이패드 E북 어플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유료 어플입니다~!

그런데 제 기준에선 원하는 매거진을 다 볼 수 있으면서 이 정도 금액이면

괜찮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구독! 결제를 하고 틈날때마다 원하는 것들을 잘 읽고 있습니다 :)


아~! 중앙일보를 구독하고 계신 분들은 할인이 되니깐 참조하세요~!!



이건 아이패드에서 실제로 보이는 화면인데요~ 넘김 설정을 통해

페이지를 넘기는 듯한 효과도 줄 수 있어서

실제 잡지를 읽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유료 어플이지만,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어플이라

분명 저 같은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하며 아이패드 E북 어플 추천해드립니다.


다음에도 괜찮은 어플, 괜찮은 아이패드 활용법을 가지고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