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리뷰

[프로폴리스 효능] 면역력 높이기! 독감, 코로나19 로부터 건강 지키자!


안녕하세요. 올 어바웃 리뷰, 올리입니다 :)


여러분은

건강관리를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운동? 영양제 섭취?



요즘 이슈인

코로나19부터 독감, 감기, 폐렴 등

각종 바이러스때문에

마스크 착용, 손 깨끗이 씻기는

일생생활에서 기본이 된지 오래입니다.


그래서 평소 건강관리가

더욱 더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도

영양 섭취를 바르게 하는 것도

모두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면역력 높이기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평소 건강관리 방법

프로폴리스로 면역력 높이기!



프로폴리스!

많이 들어봤습니다.

그런데 정확히 뭔지에 대해선

찾아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프로폴리스" 란?

꿀벌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 이라고

지식백과 나와있네요ㅎㅎ

벌집을 만들때 쓰는 물질인가봐요ㅎ


그럼 프로폴리스가 왜 좋다는 걸까요?

오랫동안 민간요법으로 쓰여졌다고 하는데요

염증치료에 좋고

감염 예빵 및 치료

면역력 증진

항암효과 등을 보기 위해

쓰여졌다고 해요.


참고로 꽃가루 등의 성분이

들어가 있을 수도 있어서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도 있으니

주위해서 사용해야 한답니다.



저도 프로폴리스엔

원래 관심이 없었어요 ..

그런데,

코로나19, 독감 유행, 폐렴 등등

바이러스가 유행하니깐

주위에서 자기 면연력 높이기가

필요하다고 프로폴리스를

많이 사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사보았습니다!

저와 아내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요 ㅠ_ㅠ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는

WILD BEE 프로폴리스 플러스를

구매 하였습니다.


쿠팡에서 굉장히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



노란 바탕에 꿀벌도 그려져있고

포장이 제법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주위분들이 프로폴리스는

호주산, 뉴질랜드산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는

프로폴리스가 호주산이었습니다ㅎ :)



프로폴리스가 어떤 성분인지

소개되어 있네요 ㅎㅎ


프로폴리스란?

꿀벌들이 다양한 식물들로 채집한

수액에 꿀벌 타액의 효소와 혼합하여

향균 및 항산화 작용을 하는 물질로

만든 것입니다.



그리고 주요 기능성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1.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3.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4.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섭취방법은

1일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은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라고

나와 있네요.



영양, 기능정보는

폴라보노이드, 아연, 셀렌이

들어가있네요.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면역력 높이기를 위한

프로폴리스 플러스!!

통 안에 우르르르 들어있지 않고

하나씩 개별포장되어 있는게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니깐요ㅎ



크기는

일반 캡슐 감기약 크기랑

비슷합니다.

목 넘기기에 부담없는 크기에요ㅎ



오늘부터

프로폴리스 하루 한알로

면역력 키우기!


코로나19도 독감도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