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이온아이저 클레어V2] 다용도 향균탈취정화기 추천


안녕하세요. 요약인입니다 :)


요즘은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게 있습니다.

바로 미세먼지 농도인데요..

미세먼지 농도가 안좋은 날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아 생각만해도 숨이 막히네요..ㅠㅠ


그래서인지 향균, 탈취, 정화 등등

공기와 관련된?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고 세균을 억제해주는 제품들에

많은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알게된 제품인데요~

가끔 카카오 메이커스에 좋은 제품 없나~~~ 하고 둘러보는데

딱!! 발견한 제품이에요.


냉장고 탈취기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화장실 냄새 제거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왜냐면 리모델링 공사를 하고 입주를 했는데,

화장실에 타일을 붙인다고 쓴 본드 냄새가 너무 역하더라구요...


그래서 제품 설명을 읽어보던중 냉장고 뿐만아니라

화장실, 자동차 등등 다양한 공간에서 쓸수 있다는

설명을 보고 속는셈 치고 한번 사봐? 하면서 구매를 했답니다.


구매 후기를 보니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다는 내용도 있었지만

이제품은 플라즈마 이온아이저(이오나이저)더라구요.

음이온화시켜서 공기를 정화하고 살균하는? 그런 역할을 하는 녀석입니다.

요즘 자동차에도 적용되어 있자나요~


그래서 효과가 있겠다~ 싶어서 구매했다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하나 더 구매했지요 크크


지금 저희 집에 총 2대가 배치되어 있답니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건진 다용도 이온아이저(이오나이저)

향균탈취정화기 클레어V2



저는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서 구입했구요~

보니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검색해보세요 :)


https://smartstore.naver.com/clairshop/products/4654652867



클레어 V2의 모습입니다!

생김새가 생각보다 괜찮지 않나요??ㅎㅎ

모던한 조형물 같아서, 그냥 보면 이게 탈취기인지 모르실거에요 ㅎㅎ



저희 집에는 총 2대를 쓰고 있다고 말씀드렸자나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첨엔 화장실용으로 사서 쓰다가 괜찮아서

싱크대용으로도 하나 더 사서 쓰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봐서 크기가 짐작이 잘 안되실텐데요~

성인 남성 손바닥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옆면에는 전원 버튼이 있구요.

건전지는 AA사이즈로 총 4개가 들어간답니다.



이 부분이 음이온화? 시키는 부분인가봐요 ~_~

중요한 부분이겠죠??


아~! 이온아이저라고 하니깐 오존 발생량을 가지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신것 같은데,


공인기관 시험의뢰를 통해 오존발생 농도가 인체에 무해한 수준이라고

입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장균, 녹농균, 포두상구균도 제거하는 능력도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더라구요.


음?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제품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자리잡을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일단 저는~! 냄새 제거 효과를 봤습니다!

그러니 하나 더 구매를 했겠죠~?


여러분들도 화장실, 싱크대, 냉장고, 자동차 등등

냄새도 제거하고 세균도 없애고 싶으시면

클레어V2 구매를 검토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우리가 머무는 공간의 공기가 깨끗해지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