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남자 올인원 로션] 3년째 사용중인 스웨거 제품, 올인원 로션 / 폼클렌징 / 헤어 스프레이


안녕하세요. 올 어바웃 리뷰, 올리입니다 :)


남성분들~

어떤

화장품 쓰시나요?

폼클렌징은요?

헤어 스프레이(또는 왁스)는요?


이 3가지 제품은

대부분의 남자들이 기본적으로

쓰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제품이 다 써갈때쯤이면

항상 검색해보곤 했습니다.


남성 화장품 추천, 남자 올인원 로션 등등

폼클렌징 추천, 헤어 스프레이 추천 등등


그렇게 계속 검색해보면서

구입해서 쓰고

실망하고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고를 반복하다가

3년전부터는 정착했습니다!


그래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한민국 남성을 위한 생활건강 브랜드, 스웨거(Swagger)

남자만을 위한 생활 필수품!

올인원 로션, 폼클렌징, 헤어 스프레이 추천!



바로 '스웨거'라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처음 접했을때는 브랜드 네임이 끌려서 주문했었는데요ㅎㅎ

스웩~!! ㅋㅋㅋ

실제로 써보고 나서는 '스웨거' 제품만 쓰고 있습니다.

3년째!! 쓰고 있지요ㅎㅎ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총 3가지인데

우선, 남자 올인원 로션!

'페이스 옵티마이저' 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1 행사 진행중이에요ㅎㅎ

남자 올인원 로션인 스웨거 페이스 옵티마이저의 패키징 모습입니다!

깔끔하지요? 군더더기 없는 패키징입니다.



패키징 상단을 보니,

남자의 올인원 로션이라고 자신있게 적혀있네요ㅎㅎ



FOR HIM!!!

크!! 제가 써야만 할 것 같습니다. 막! ㅋㅋ


제품을 꺼내본 모습입니다.

패키징 만큼이나 심플하고 깔끔한 모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펌핑해서 쓰는 제품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펌핑을 한 모습입니다.

적당히 형태가 잡힐 정도의 제형입니다.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향!


토바코, 베르가못, 시더우드, 블랙티 향이 난다고

소개가 되어 있는데요

이게 정말 강한것 같은데~?

자극적이지 않고,

중성적인 그런 향입니다ㅎ


제 아내도 향이 좋다고 합니다ㅎㅎ



발림성도 정말 좋습니다.

뜨는 느낌 전혀 없구요.

번들거림 1도 없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바르고 나면 흡수도 정말 빠르고

촉촉하면서 생기가 도는? 그렇습니다ㅎㅎ


제가 이 제품에 정착하게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물론, 겨울에는 워낙 건조해서

이 제품만 바르기엔 조금은 피부가 당길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것 또한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구요


보통 겨울엔 수분크림이나, 보습크림을 따로 발라주는게 좋기때문에

병행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



저는

남자 올인원 로션 외에도,

헤어 스프레이와 폼클렌징도

스웨거 제품으로 쓰고 있습니다.



워터 미스트 타입의 헤어 스프레이입니다!

일단, 세팅력 정말 좋구요!

샴푸할 때, 정말 잘 씻깁니다!

저는 이 부분이 제일 좋았어요ㅎㅎ


아! 그리고

예전에는 제가 일반 스프레이를 항상 썻는데

그때 제일 불만이었던!!

굳고 난 다음, 하얀 가루가 날리는?

그런 현상이 스웨거 제품에서는

없어서 좋더라구요 :)


그리고

제가 쭉쭉 뻗치는 직모라

매일 머리 스타일링을 하고 출근을 하는데

항상 걱정이었던게 스프레이를 계속 쓰면

혹시나 탈모가 오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런데 스웨거 제품은 모발에 해로운

화학성분도 없고 하수오 등등의

모발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안심하고 쓰고 있습니다ㅎㅎ



다음은 폼클렌징입니다


저는 세수를 하고 나서 뽀득뽀득해야 하고

물기를 닦아내자마자 피부가 막 당기지 않아야

만족하는 타입입니다ㅎㅎ


이러한 저의 니즈를 100% 충족시켜주는

제품입니다ㅎㅎ


이 폼클렌징은 호호바 오일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세안 후에도 막 당기지 않고

보습력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폼클렌징을 짜보면

꾸덕꾸덕하게 나옵니다ㅎㅎ


그리고 중간중간에 박혀있는 검갈색? 의 알맹이들이 보이시나요?

바로 살구씨 스크럽입니다!

각질 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녀석이에요.



물을 묻혀서 문지르면 거품도 제품 나와서

얼굴을 씻는 기분이 제법? 납니다요ㅎㅎ


남자 화장품들이 다 비슷비슷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써보면 차이들이 다 있자나요~?


저 또한 많은 제품들을 갈아타면서 써왔는데

스웨거 제품을 써보고 난 후에는 더 이상 갈아타지 않고

잘 쓰고 있답니다ㅎㅎ


물론! 100% 전부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은 아닙니다만,

그런 제품은 없을 것 같구요ㅎㅎ

가격, 실 사용감 등등 여러 부분에서 따져봤을때

저는 '스웨거'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3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써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