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품리뷰

[종합비타민] 루테인, 비오틴, 마그네슘 등 모두 담은 비타민!


안녕하세요. 올 어바웃 리뷰, 올리입니다 :)


요즘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영양제, 비타민 등등

몸에 좋은 것들을 챙겨먹고 있자나요~


그러다보니 챙겨먹는 알약이

하나, 둘, 셋, 넷 ...

늘어나기 시작합니다..ㅠ_ㅠ


이제는 한번에 삼키기도 힘들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건강보조제를

챙겨먹고 있지요..


뭐,, 몸에 해롭기야 하겠냐만은,,

과연 종류별로 하나씩

다양하게 챙겨먹는게

몸에 얼마나 득이 될까?

흡수가 될까?

의문이 들때도 많습니다.


저 또한 종류별로 다양하게 챙겨먹다가

1년 전부터는 종류를 줄여나가고 있어요..

이왕이면 한알에 많은 것들이

담긴 녀석을 먹자!! 하구요 ㅎㅎ


그래서 나우푸드에서 나오는

종합비타민 데일리 비츠(Daily Vits)를

1년째 먹고 있답니다.



루테인, 비오틴, 마그네슘, 아연 등등 꾹꾹 눌러담은 종합비타민 추천!



구매정보입니다.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구요.

가격은

250알 기준 20,91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로켓직구입니다.)



꾹 눌러서 열어야 하는

안전마개가 적용되어 있어요!



그럼 포함된 영양성분별

효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비타민 A 효능

 면역기능, 생식, 성장과 발달, 시력, 세포인식에 필요


2. 비타민 C 효능

 항산화 활성과 세포손상 방지, 피부미용에 효과


3. 비타민 D 효능

 뼈 강화와 근력 발달, 세포성장, 면역기능에 도움


4. 비타민 E 효능

 노화방지, 피부미용, 관절염, 실혈관 질환 예방


5. 티아민 효능

 신경계, 근육, 심장의 기능 유지에 도움


6. 리보플라빈 효능

 항산화제 역할, 활성산소 억제


7. 니아신 효능

 에너지 대사에 관여


8. 엽산 효능

 태아의 신경 발달에 필요


9. 비오틴 효능

 모발모발~ 머리숱 영양!


10. 칼슘 효능

 뼈와 치아성분 보충


11. 철분 효능

 체내 산소공급하는 헤모글로빈 구성성분


12. 마그네슘 효능

 신진대사 기능 도움


13. 아연 효능

 세포 보호


14. 셀레늄 효능

 항산화 작용, 면역기능 강화


15. 구리 효능

 빈혈 예방


16. 망간 효능

 뼈 건강에 도움, 효소 활성화


17. 크롬 효능

 혈당 관리에 도움


18. 몰리브덴 효능

 체내 질소대사에 관여


19. 칼륨 효능

 혈압 조절에 도움


20. 루테인 효능

 눈 건강에 도움,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눈 보호


이 모든게 한알에!

이 정도면 가성비 갑 아닌가요?ㅋㅋ


그리고 Non GMO 제품이라

더 안심하고 먹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알로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장점이지만 ㅎㅎ

알약 크기가 좀 크긴 합니다 ^^;;

몇번 목에 걸리기도 했어요 ㅠ_ㅠ



그래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를 하셔야 합니다ㅎㅎ


이전에는 구내염이

자주 생기곤 했는데,

나우푸드 데일리 비츠를 먹기 시작하고는

구내염이 생기는 빈도가

현저하게 줄었어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는 만족하면서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