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리뷰

[대방어 가격 정보] 방어 가격 좋은 포항 송도활어회센터 추천!


안녕하세요. 올 어바웃 리뷰, 올리입니다 :)


겨울엔 제철인 녀석들이 많아서 참 좋습니다ㅎㅎ

지난주엔 포항 구룡포에서 대게랑 박달대게를 먹고 왔구요.

이번주엔 포항 송도에서 대방어! 방어회를 먹고왔습니다!


박달대게 시세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

https://in-sum.tistory.com/17


이번에 방문한 포항수협 송도활어회센터는 처음 방문한 곳은 아니구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방문한 곳입니다.


첫 방문했을때 대방어를 먹으러 간 곳이었는데,

가격이랑 이것저것 다 괜찮아서 재방문했습니다ㅎㅎ


활어위판장과 바로 붙어있는 곳인데요~


위치는 송도 부두입니다.



회센터 안으로 들어가면 여러 가게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횟감을 고른 다음에

2층으로 올라가시면 식당이 있습니다ㅎㅎ

회센터 건물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대방어 녀석입니다!!

실물로 보니 정말 컷는데,,

사진으로 보니 그 느낌이 좀 덜한 것 같네요.. ㅠㅠ


저는 이번에 부서 신년회로 송도활어회센터를 방문했는데요~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해놓고 갔습니다.

횟감으로 쓰일 녀석을 사진으로 찍어달라고 미리 말씀드리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신답니다.


한마리에 약 12kg이네요 와우..

총 2마리를 잡았습니다.


대방어 가격은 이렇습니다!


대방어 가격 정보! 방어 가격 정보!

kg당 33,000원!



1층에서 물고기 구경 좀 하다가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이 정말 넓어요!

그리고 4면이 전부 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다 풍경을 보면서 회를 드실 수 있답니다 :)



이것저것 반찬들이 세팅되구요

전복이랑 굴도 나오네요ㅎㅎ

그리고 좀 기다리면 오늘의 주인공!



대방어 등장입니다!!

금가루까지 올려서 주시더라구요ㅎㅎ

방어회가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초장에도 찍어먹고

와사비 간장에도 찍어먹고



깻잎에도 싸먹구,

김에도 싸먹구,

상추에도 싸먹구요~!



그리고

소주!!!

술이 빠지면 섭하죠ㅎㅎ

역시 회먹을땐 소주입니다 ㅎㅎ



대방어는 1년에 한번씩은 꼭 먹으러 가는데요ㅎㅎ

포항수협 송도활어회센터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ㅎ



대방어 가격 좋은 곳을 찾으신다면,

포항수협 송도활어회센터를 추천합니다!

저는 별일없다면 내년에도 방문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정말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